정품등록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양식에 따라 정품등록을 하셔야 보증 수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등록 카드 다운로드
Seven고객님의 제품관련 하여 AS 접수는 아래의 워렌티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제품의 사진과 함께 보내 주시면 빠른 시간안에 수리를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워렌티 신청서 다운로드
1. 보증 수리 서비스 조건
· ES KOREA 로부터 수입된 제품의 최초 구매자인 고객에 한하여 적용
· ES KOREA 가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제품보증서 양식에 등록한 고객에게 적용
단, ESKOREA로부터 수입된 제품의 최초구매자인 고객으로부터 재구매한 고객 및 다른경로 병행수입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유상으로 수리가능
2. 제품등록
· 고객님이 제품 구입시 함께 제공되는 “등록카드”를 직접 기입후 대리점에 접수하는 방법
· ESKOREA 가 온라인상에서 제공하는 제품보증서에 요구하는 고객정보를 기입후 온라인제품 등록란에 직접기입하는 방법
· 최초 구매자의 제품 등록후 혜택
신상품 정보 및 ESKOREA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하실수 있습니다.
자전거 도난시 추적가능 (제2구매자가 등록을 하더라도 무상A/S는 불가능하나 도난시 자전거 추적이 가능합니다.)
3. 보증수리 서비스 신청절차
· 보증서비스 요청은 반드시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입하신 대리점에서 최초 구매자인것을 확인해줘야 보증수리가 처리됩니다.
4.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및 유의사항
· 보증수리신청을 위해 소비자는 미국왕복항공운임을 별도로 지불해야 보증수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 Titanium, Carbon and Steel 프레임은 평생 보증수리 적용
· Titanium Stem과 Handlebar는 프레임과 마찬가지로 평생 보증수리 적용
· Aluminum과 Carbon파트는 구입일로부터 1년간의 보증수리 적용
· 베어링과 써스펜션 및 파트등의 소모품은 제조사 워렌티 규정에 의해 1년간 보증수리를 적용 받으실수 있습니다.
· Diamas, Elium Race, Elium SG, VII, Triad, Aerios and ID8등의 모델은 일반적인 로드 라이딩의 컨디션에 맞게 최적화된 프레임이고 훈련용 트레이너에 맞게 디자인된 프레임이 아닙니다.
만약 훈련용 트레이너에 사용을 한다면 제조사의 보증수리 적용을 받지 못하게 되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5. 보증 수리 서비스 제외사항
아래와 같은 경우 무상 보증수리가 아닌 합리적인 유상수리를 적용합니다.
·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 또는 잘못된 사용방법으로 인한 고장 및 손상
· 변칙적인 유지 방법 및 프레임 개조등의 변경과 천재지변과 잘못된 보관으로 인한 손상
· 차대번호 (Serial Number)를 임의적으로 수정 및 손상 또는 제거되어 확인할수 없는 제품의 경우
· 지정서비스센타 이외의 곳에서 수리,개조 등 잘못된 조립 및 파트 사용으로 인한 결과
· 사고, 스턴트 라이딩, 점핑, 혹은 상업 광고용으로 사용한 결과
· 직접 용접, 납땜, 폴리싱, 드릴링 과 아노다이징등을 수리 목적 혹은 임의적으로 시도했다면 보증수리 적용 제외
NOTICE
· 자전거를 타는 라이더는 언제든지 자전거로 인한 상해 위험이 있다는걸 인지 해야만 하며 갑작스러운 위험체 노출 될수도 있음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SEVEN CYCLES본사와 ESKOREA는 보증수리 적용시 손상 부분을 책임져야 하지만 거기에 따른 상해의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이상 세븐사이클이 적용할수 있는 프레임의 워렌티 범위를 표기하였으며 페인팅 관련된 항복은 보증수리에서 제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