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Description
모델 | KellCat SL |
용도 | Mountain Race, Mountain Endurance |
평균무게 | 4.9 lbs |
튜브셋 | Seven’s Argen&rtrade; double-butted 3-2.5 Titanium |
사이즈 | 9” 10″ 11″ 12″ 13″14″15″16″17″18″~Custom Size |
프레임 가격 | ₩TBD(포크 별도) |
제조사 | Seven Cycles USA |
모든 세븐사이클즈의 자전거는 당신의 선택에 의해 원하는 부품 구성으로 당신만의 자전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세부적인 완성차의 가격등은 세븐의 공식 판매대리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NAHBS는 North American Handmade Bicycle Show입니다.
Mobius 듀얼 써스펜션 바이크는 세븐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고객 맟춤 기능을 더욱 강조할 수 있는 좋은 자전거로 NAHBS에 처음 소개하는 풀서스펜션 자전거 입니다. 세븐싸이클스는 이미 35,000여대 이상의 자전거를 제작한 경험을 바탕으로 Mobius Rocketship Limited Edition을 만들었으묘 그것은 우리가 만든 가장 정교한 써스펜션 자전거로 많은 사람들이 몇가지의 디테일한 부분에서 진가를 알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NAHBS에서 직접 보지못했다면 홈페이지의 사진들과 사양들을 확인하십시오.
주요용도: 크로스컨트리 라이딩과 장거리여행같이 긴시간동안 안장에 앉아있을 때 유리함. 일반적인구성: 120mm Travel, 프론트 & 리어, 27.5×2.6″ 또는 29 x 2.4″. 다른 휠과 타이어 그리고 Front Socks Travel 구성도 가능합니다 Mobius는 다양한 지형에서 장거리 라이딩시 유용한 자전거로 효과적인 오르막 및 기술적 다운힐에 적합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us는 하루 종일 라이딩 하기에 최적화된 디자인이며 페달에 모든 힘을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계식 잠금 장치가 필요없이 탁월한 등반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Butted 가공으로 만든 티타늄 프레임 튜빙은 자전거의 다이내믹 컴플라이언스를 강화하고 라이더가 자전거를 보다 잘 콘트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짧은 체인 스테이는 트랙션과 가속력을 높여줍니다. 뒤쪽 끝부분이 단단하고 코너부분이 안정적입니다.
The Hallmarks 통상적으로 듀얼 서스펜션 바이크는 악명 높은 약점을 가지고 있으며, Mobius는이를 제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Mobius 의 우수한 작은 범프 감도와 함께 피봇의 위치와 밀폐된 베어링 및 shock 타입은 최소한의 페달움직임으로 뛰어난 스쿼트 방지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us는 일반적으로 가벼운 갱쟁력을 가지고있지만 마켓에서 가장 가벼운 자전거는 아닙니다. 세븐싸이클스는 가장 가벼운 무게의 자전거를 만들기 보다는 무엇보다 오랜시간 라이딩할수 있는 라이프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Limited Edition Finish: Rocketship Paint Design 로켓쉽은 한정판 페인트 디자인으로 빠른 속도와 재미있는 탐험에 관한 컨셉을 가지고 있습니다. Mobius를 우주선으로 가정하고 우주안에 대입 하는 생각과 숲속의 깊숙한 곳에 놓는 생각을 하며 첫번째 Mobius의 테스트 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테스트 라이더들은 많은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이것을 “로켓쉽” 이라고 표현했습니다. Mobius라는 다운컨트리 써스펜션 바이크보다 더 좋은 디자인의 자전거가 무엇일까요? 로캣쉽은 멀티미디어 색상의 기술을 도입하여 제작된 디자인으로 Candy Apple Gray Design시리즈의 세번째 디자인입니다.
Balance Control System Seven은 20 년전 최초의 듀얼서스펜션 자전거인 “PENDERE” 를 선보였으며 그것은 4개의 튜브가 연결된 자전거 였었는데 최근 우리는 다시 새로운 듀얼 서스펜션 디자인으로 새롭게 변신시켰습니다. 그동안 Duo 와 Duo-Lux 와 같은 모델을 선보이며 점진적 듀얼 써스펜션 자전거 라인을 개발했으며 이를 위해 Rock Shox과 Maverick 의 창립자인 Paul Turner와 공동 작업을 했었습니다. 그후 몇 년 동안 우리는 또다른 써스펜션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며 얻은 교훈은 전반적인 추세와 기술은 오랜시간동안 발전 해왔지만 충격흡수시스템과 결합시 안정된 등반 플랫폼을 제공해야하는 풀써스펜션 자전거의 기본사항은 항상 동일하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Seven의 BCS써스펜션 프로젝트는 20년 이상 우리가 배운 모든 것을 집약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Seven의 BCS 써스펜션 플랫폼은 입증된 고전적인 4개의 바와 연결 시스템을 통합한 커스텀방식의 주문제작 자전거를 제작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하나의 자전거를 제작 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고객이 요구하는 스타일과 개인취향에 맞는 완벽한 자전거를 만들기 위한 플랫폼으로 보면 됩니다. 산악자전거 업계는 지난 5년동안 통제불능의 침체기 상태가 되었고, 새로운 자전거의 개발은 새로운 범주에서 또 다른 새로운 분야와 중복되는 유형의 자전거 만들어냈습니다 우리가 BCS를 만든 것은 단순하면서도 동시에 우리가 하는 방식으로 했을 때 또 다른 가능성의 문을 열어 주는 것으로 새로운 범주의 보폭을 넓히고 개개인의 특색에 맞는 당신이 원하는 승차감을 만들어주며 기본적으로 당신만의 자전거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BCS모델에 대해 우리는 27.5와 29er의 변형된 모델을 제공합니다 레이싱을 위해 타이어 넓이를 선택할수있으며 큰볼륨의 타이어등도 용도에 맞게 최적화 할수 있으며 1x 혹은 2x 드라이브트레인도 적용할수 있습니다 세븐은 세븐이 가지고있는 제조 능력과 커스텀 제작방법의 모든 기술을 도입하여 써스펜션자전거를 만들었습니다.. BCS의 기술로 탄생된 Mobius SL을 제작하기위한 오더 프로세스는 세븐이 지금까지 본 다른 어떤 풀써스펜션 시스템보다 더 많은 버전과 옵션을 제공 할 수 있게 해주는 자전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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