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
-Seven Cycles 설립
-고객 맞춤의 가능성과 의미를 변화시킨 CustomKit™및고객인터뷰시스템소개
-완벽하게 새로운 피트 시스템소개:SevenFitMethodology™(SFM)
-파이어니어 라이더 스페시픽 튜브 셋 디자인
-Ti-카본로드 프레임 최초 발표 |
1998
-1,000번째 맞춤형 프레임 제작
-Watertown으로 설비 이동:7배의 공간확대
-Five Elements of Customization™의 소개를 통하여 고객맞춤의 의미를 재정립
-21세기를 지향한 Seven의 보유기술로 티타늄 프라이머를 기록 |
1999
-최대의 주문 제작사로 자리 매겨짐
-에반슈와츠 저서 DigitalDarwinism에서Seven의 생산시스템을 Dell과 비교하여 소개
-맞춤형 프레임 최대 생산자로 자리매겨짐
-Seven팀 제1회 Masters World Championship수상 |
2000
-Seven독점 카본 포크 소개
-Seven팀 제2회 Masters World Championship수상 |
2001
-최초의 맞춤형 서스펜션 자전거에서 Paul Turner와 파트너쉽 제휴
-Wired지 자전거부분에서 Rave Award후보선정
-Seven의 디자인 책임자 MIT에서 공학과 티타늄에 관하여 강연 |
2002
-Ultra-Butted™티타늄 튜브 셋 소개
-4번째 사세 확장:3,500스퀘어피트
-Seven팀 미국 국가팀에 지명 |
2003
-고객 맞춤형프레임/포크완성에서 새로운표준을 정착시킨 혁신적인 5E 카본포크 디자인
-제네바 모터쇼에서 다임러 크라이슬러가 Functional Art전시전의 축하를 위해 Seven선정
-기능성 향상 부품 라인 런칭
-최초의 맞춤형 풀 서스펜션 산악형 모델 발표
-Seven팀 미국 내셔널 챔피언 쉽 수상 |
2004
-사내 도장 설비 도입:스프레이 설비에 집중 투자
-100%품질 제어와 혁신 지속을 위한 튜브 버팅 전공정 사내 도입
-미국 올림픽 대표팀으로 Seven팀의 Mary McConneloug선정
-10,000번째 자전거 성공적으로 제작-올림픽 버전 Sola발표 |
2005
-혁신적인 Diamas모델소개:라운드 튜브 및 러그 구조의 물리법칙탈피를 위한 최초의완전 맞춤형 카본 프레임
-Seven팀 제2회 미국 내셔널 챔피언쉽 수상
-Seven팀 Pan Am 챔피언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 획득 |
2006
-A6 Carbon Technology™플랫폼,완벽한 심미적 자유와 완전 맞춤형의 결합
-5번째 사세확장:면적40%증대
-미국 Audi와 Q7런칭 파트너쉽 협정
-Technology Entertainment and Design(TED)연례 컨퍼런스 전시 회사 선정
-Seven팀 Pan Am 챔피언쉽에서 금메달 획득 |
2007
-단독 사내 피로 테스트 시스템 개발 및 시행
-5번째 사세 확장:40%면적확장
-Seven팀 Pan Am 챔피언쉽 금메달 획득 -파이어니어 라이더 스페시픽 튜브 셋 디자인
-Ti-카본로드 프레임 최초 발표 |
2008
-Seven invests in a large radius tube bender, used to curve down tubes for suspension fork clearance, and top tubes for additional stand over clearance.
-The first 650B wheeled Sevens are designed
-Our long awaited titanium seat post is brought to market
-Team Seven wins gold medal at Pan Am Championships |
2009
-Our first commuter specific handlebar, the Tiberius Bar, is developed for the surging utility and commuter markets
-Seven begins fabrication of custom front and rear racks.
-Integrated seat post introduced as an option on Elium SLX, Elium SL, Mudhoney SLX, IMX SL and IMX 29 SL
-BB30 oversized bottom bracket option is made available
-Diamas SLX, SL and S models feature dramatic weight reductions and BB30 compatibility, while ensuring durability and performance |
2010
-Interest in titanium utility bikes grows, Seven responds by creating the Traveler line of bikes
-Frames are updated to accept internal wiring for electronic components.
-Modifications are made in the Diamas bonding system to reduce weight while maintaining performance |
2011
-44mm head tubes are added to the list of frame options
-Diamas weight reduction version 2.0 |
2012
-Introduction: 622—Ti/Carbon
-Introduction: Mudhoney PRO—Ti/Carbon
-1″ road chain stays are implemented to increase stiffness even furth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