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Custom Bicycles in Steel, Titanium and Ti/carbon mix

HISTORY & MILESTO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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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ven Cycles사는 1997년 1월에 합병되었고, 첫 자전거 프레임은 그해 4월초에 제작 발송되었습니다.
회사는 처음에 Topsfield, Mass.에 근거를 두었고, 이후에 Watertown, Mass에 있는 현재의 위치로 이동했습니다.
그때부터 티타늄으로 자전거를 제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200여년간의 산업 경험에 관한 소산물들을 토대로 설립자이며 회사 사장인 Rob Vandernark와 Seven팀은 Rob은 그스스로 개척한 수많은 기술들로 그가 혁명을 창조했다는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SevenCycles는 처음에는 소규모의 핵심 조직으로 출발했고 그 이후에 8배가 성장하여 32명의 조직으로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회사를 설립했고 질,장인정신,그리고 서비스 등에서의 평판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시장에도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스탭에는 디자이너,엔지니어,용접공,기계공작공,그리고 마무리하는 검수자까지 포함됩니다.
또한 홍보,판매,그리고 관리직에 종사하는 사람들까지도 스탭에 포함이 됩니다.
저희 회사는 시작한지 2년만에 이익 실현을 할수있었고,그이후로 Seven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주문생산 프레임을 생산하는업체가 되었습니다.

Sevne이라는 회사명의 유래.
Seven의 설립자는 모든 개념의 생산물에 영원하고, 변치 않으며 긍정적인 효과를 줄수 있는 적당한 이름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결국 다른 어떤 물체에 대한 긍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특정한 목적이 없으며 예전부터 이러한 의미들을 지니고 있던Seven이 선택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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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7
-Seven Cycles 설립
-고객 맞춤의 가능성과 의미를 변화시킨 CustomKit™및고객인터뷰시스템소개
-완벽하게 새로운 피트 시스템소개:SevenFitMethodology™(SFM)
-파이어니어 라이더 스페시픽 튜브 셋 디자인
-Ti-카본로드 프레임 최초 발표

1998

-1,000번째 맞춤형 프레임 제작
-Watertown으로 설비 이동:7배의 공간확대
-Five Elements of Customization™의 소개를 통하여 고객맞춤의 의미를 재정립
-21세기를 지향한 Seven의 보유기술로 티타늄 프라이머를 기록

1999

-최대의 주문 제작사로 자리 매겨짐
-에반슈와츠 저서 DigitalDarwinism에서Seven의 생산시스템을 Dell과 비교하여 소개
-맞춤형 프레임 최대 생산자로 자리매겨짐
-Seven팀 제1회 Masters World Championship수상

2000

-Seven독점 카본 포크 소개
-Seven팀 제2회 Masters World Championship수상

2001
-최초의 맞춤형 서스펜션 자전거에서 Paul Turner와 파트너쉽 제휴
-Wired지 자전거부분에서 Rave Award후보선정
-Seven의 디자인 책임자 MIT에서 공학과 티타늄에 관하여 강연

2002

-Ultra-Butted™티타늄 튜브 셋 소개
-4번째 사세 확장:3,500스퀘어피트
-Seven팀 미국 국가팀에 지명

2003

-고객 맞춤형프레임/포크완성에서 새로운표준을 정착시킨 혁신적인 5E 카본포크 디자인
-제네바 모터쇼에서 다임러 크라이슬러가 Functional Art전시전의 축하를 위해 Seven선정
-기능성 향상 부품 라인 런칭
-최초의 맞춤형 풀 서스펜션 산악형 모델 발표
-Seven팀 미국 내셔널 챔피언 쉽 수상

2004

-사내 도장 설비 도입:스프레이 설비에 집중 투자
-100%품질 제어와 혁신 지속을 위한 튜브 버팅 전공정 사내 도입
-미국 올림픽 대표팀으로 Seven팀의 Mary McConneloug선정
-10,000번째 자전거 성공적으로 제작-올림픽 버전 Sola발표

2005

-혁신적인 Diamas모델소개:라운드 튜브 및 러그 구조의 물리법칙탈피를 위한 최초의완전 맞춤형 카본 프레임
-Seven팀 제2회 미국 내셔널 챔피언쉽 수상
-Seven팀 Pan Am 챔피언쉽에서 금메달과 동메달 획득

2006

-A6 Carbon Technology™플랫폼,완벽한 심미적 자유와 완전 맞춤형의 결합
-5번째 사세확장:면적40%증대
-미국 Audi와 Q7런칭 파트너쉽 협정
-Technology Entertainment and Design(TED)연례 컨퍼런스 전시 회사 선정
-Seven팀 Pan Am 챔피언쉽에서 금메달 획득

2007

-단독 사내 피로 테스트 시스템 개발 및 시행
-5번째 사세 확장:40%면적확장
-Seven팀 Pan Am 챔피언쉽 금메달 획득 -파이어니어 라이더 스페시픽 튜브 셋 디자인
-Ti-카본로드 프레임 최초 발표

2008

-Seven invests in a large radius tube bender, used to curve down tubes for suspension fork clearance, and top tubes for additional stand over clearance.
-The first 650B wheeled Sevens are designed
-Our long awaited titanium seat post is brought to market
-Team Seven wins gold medal at Pan Am Championships

2009

-Our first commuter specific handlebar, the Tiberius Bar, is developed for the surging utility and commuter markets
-Seven begins fabrication of custom front and rear racks.
-Integrated seat post introduced as an option on Elium SLX, Elium SL, Mudhoney SLX, IMX SL and IMX 29 SL
-BB30 oversized bottom bracket option is made available
-Diamas SLX, SL and S models feature dramatic weight reductions and BB30 compatibility, while ensuring durability and performance

2010
-Interest in titanium utility bikes grows, Seven responds by creating the Traveler line of bikes
-Frames are updated to accept internal wiring for electronic components.
-Modifications are made in the Diamas bonding system to reduce weight while maintaining performance

2011

-44mm head tubes are added to the list of frame options
-Diamas weight reduction version 2.0

2012

-Introduction: 622—Ti/Carbon
-Introduction: Mudhoney PRO—Ti/Carbon
-1″ road chain stays are implemented to increase stiffness even further